많은 댓글이 달렸네요. 하나 하나 다 읽어봤습니다. 우선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 비판과 지적 감사합니다. 저도 많이 배웠습니다^^ 전문적으로 깊게 들어가니 저도 잘 모르겠더군요. 전 그냥 가볍게 남성의 시각이 이렇다 라고 말한거에요.ㅋㅋㅋ.. 제가 이 글을 쓰고자 한 취지는 여성분들 자기 몸매가 어떤지 궁금해서 자기 몸을 찍어서 많은 사람들 보는 이러한 커뮤니티에 올려 평가 받는것이 좀 보기 안좋아서 그 여성분들을 옹호하고자 쓰게 되었습니다. 너무 뚱뚱하지만 않으면 남자들은 크게 상관 안한다! 이말을 하고 싶었습니다. 그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통통과 뚱뚱의 구분이 남자들에겐 있습니다. 남자가 통통한 여자 좋아한다고 해서 뚱뚱한 여성분들은 살안빼야지 이런 생각 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운동이나 몸매는 자기 만족의 부분도 크기 때문에 그 분들도 다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굳이 남자의 시각에 맞추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냥 저는 남자들의 시각은 이렇다~ 요렇게 말한거라서 가볍게 받아들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밑에 읽으면 아시겠지만 이 글은 100% 다 공감하고 일치 할 수가 없습니다. 사람마다 각자 취향과 스타일이 있는데 말이죠. 그냥 무조건 통통한게 좋다는게 아니라 보통 물어보면 이쪽을 더 선호하더라~ 이 뜻이에요. 어린 남자분들이 아니라면 20대 중 후반부터는 친구들에게 물어보세요. 슬림한 여자보단 통통한 여자를 더 선호하는 것을 볼 수 있을겁니다!
다음번엔 성관계에 대한 제 생각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안녕하세요~! 가끔 키/몸무게를 적으면서 제 몸매 평가좀. 이라는 글과 사진을 자주 보곤 해요. 그 글의 댓글들을 보면 남자들은 대부분 괜찮다~ 그러는데 여자들은 몸에 탄력이 없다. 통통하다. 살좀빼라. 둔해 보인다. 등등 남자들의 보는 눈과 많이 다르더군요. 그래서 남자들이 선호하는 여자 몸매를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음슴체가 어색해서 존댓말을 쓰겠습니다.
앞서 말하지만 남자들이 100% 좋아하는 몸매는 아니에요! 사람마다 각자 스타일이 있고 다르기 때문에 이 글이 100% 확신한다고 말 할 수는 없어요. 저도 군대 가기 전만 해도 슬림하고 작고 허벅지가 얇은 몸매를 좋아했는데 군대 갔다오고 1~2살 먹으니 약간 살집있는 여자를 선호하게 되더군요. 그래도 남자들 십중팔구는 이런 몸매를 선호한다 보시면 됩니다. 대부분 20대 중반부터는 이 글을 많이 공감하실텐데 10대분들이나 여성분들은 많이 공감 못할거에요. 남자들의 솔직한 심리를 적었기 때문에 양해부탁드립니다!
가끔 올라오는 일반인 사진을 통해 예시를 들고 싶지만 사진도용은 안되기 때문에 인터넷에 떠돌아 다니는 연예인 사진으로 예시를 들게요! 몸매만 봐주셨으면 합니다~!
첫번째 사진입니다!
여성분들은 당연히 1번을 고르셨겠죠? 제 눈에도 1번이 옷빨이 더 잘 받아 보이네요. 하지만 남자들은 대부분 2번 몸매를 선호합니다! 그 이유는, 여자들은 옷빨이 잘 받는 몸매를 좋아하기 때문이에요. 저렇게 1번처럼 슬림한 몸이 옷빨이 잘 받아요. 근데 남자들은 여자 몸매를 볼때 옷빨이 아니고 옷을 벗었을때의 몸매를 생각해요. 이건 변태가 아니라 남성들의 자연스러운 시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근데, 1번 여자가 길거리에 지나가도 남자들은 눈이 돌아가요. 무조건 1번이 싫다는게 아니라 1번보단 2번을 더 선호한다고 이해해주시면 좋겠네요^^
두번째 사진입니다!
여성분들의 체지방 퍼센트인데요. 가슴크기를 제외하고 체지방 퍼센트만 봐주세요! 남자들은 대부분 1번째 2번째 사진은 체지방 비율이 10~17%은 선호하지 않습니다. 여자 11자 복근을 물론 좋아하는 남자도 있겠지만 안좋아하는 남자도 많습니다. 남자들은 체지방 비율이 25%~30% 를 가장 선호합니다. 신동엽도 마녀사냥에서 똥배(?)가 나온 몸매가 좋다고 했죠. 35% 부터는 좀 후덕해 보인다는 느낌이 드는데 체지방 비율 35%정도도 좋다고 하는 남자분들이 많습니다^^
세번째 사진입니다!
시크릿의 전효성 사진인데요!
남자분들 전효성 몸매를 정말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가슴이 크고 허벅지가 탄탄하게 건강미 있어보이기 때문입니다. 근데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비율이 안좋아 다리가 짧아보인다. 뭐 현실에서는 저런 애들보다 마른 애들이 인기 더 많다. 이렇게 말들을 하곤 하는데요 둘다 맞는 말이긴 합니다. 그래도 전효성 같은 몸매를 싫어하는 남자들보다 좋아하는 남자분들이 많다는 것만 아셨으면 좋겠어요!
네번째 사진입니다!
걸스데이 유라 사진인데요. 나올땐 나오고 들어갈땐 들어간 몸매죠! 유라 몸매는 남자나 여자나 둘다 좋아하는 몸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남성분들이 호불호가 안갈리게 가장 선호하는 몸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성 분들도 어깨넓고 키큰 남자를 선호하듯이 당연히 남자들도 가슴크고 골반크고 그런 몸매를 더 선호하겠죠?
근데 현실적으로는 유라 같은 몸매를 가진 사람을 거의 찾아 볼 수 없습니다! 비현실적인 몸매죠..
다섯번째 사진입니다!
요가강사 '박초롱' 입니다. 운동을 해서 몸매가 정말 좋죠.
가끔 이런 글을 보신분 있으실 거에요. "여자 가슴vs엉덩이" 근데 이 사진이 말하고자 하는 것은 남자들은 20대 중반이 들어서는 여성분들의 가슴보다는 엉덩이를 더 보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생물학적으로 여자의 엉덩이가 자신의 자손을 퍼트리는 데에 유용한가를 따지는 행위이기 때문입니다. 본능적으로 성적인 호감을 느끼는 겁니다. 가슴의 경우는 모유수유의 의미를 가지고 있지 딱히 성적흥분 요소는 되지 않습니다. 여성분들도 마찬가지로 어깨 넓은 남자를 좋아하는 이유도 다 생물학적인 근거가 있기 때문이에요
글이 너무 길었네요! 마지막으로 요약 정리 하겠습니다!
1. 남자들은 마른 몸매보다는 통통한 여자를 선호한다.
2. 20대 중반부터 남자들은 가슴보다는 엉덩이에 더 눈이 간다.
3. 가슴이 작다해서 절망할 필요가 없다! 절벽만 아니면 A컵이라도 상관없는 남자들 많다.
4. 남자들은 물론 둘다 좋아하지만 가슴보다는 엉덩이에 더 눈이 가기 때문에 엉덩이가 없으신 여성분들은 스쿼트 운동을 하시고 근력을 늘리시면 힙업된 엉덩이로 커버가 가능하다.
5. 여기에 보통 글을 올리는 일반인들의 몸매 사진은 대부분의 남자들의 눈에는 현실적으로 약간 살집있는 보통의 몸매를 남자들은 가장 선호하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몸매만 봤을 때 어느쪽을 더 선호한다는 거지, 아무리 몸매가 별로여도 몸을 보고사귀는게 아닌이상 정신적으로 교감과 호감을 통해 사귀면 몸매 다 그냥 커버 가능하니까 몸매 안좋다고 절망하지 말고 뚱뚱한 사람은 살을 좀 빼고, 마른 사람은 스쿼트 같은 근력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늘려 건강미 있는 몸을 만들어 자기 자신을 가꾸다 보면 자연스레 남자들은 좋아하게 될겁니다^^
제가 글을 처음 쓰는지라, 필력이 많이 딸리네요 그래도 끝까지 읽어주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
내가 쓴 글 보기 > 책갈피에서 확인하세요.
베스트 댓글
작성자 찾기
일반 댓글
글쓴 놈 아직 어리네. 일단 오른쪽은 발목부터 굵어서 섹시하지가 않아. 남자가 나이 들면서 발목 본다는 말이 괜히 있는 줄 아나?
1번이 옷발도 더 잘 받고 성적으로도 훨씬 매력적이다. 걍 글쓴 놈이 육덕취향이거나 아직 어리거나 둘 중 하나.